견적문의 게시판 공지사항 게시판 핫딜 게시판 질문/답변 게시판 구매후기 게시판 최신정보 게시판 팁&테크 자료실
42 서린씨앤아이, 리안리 유니팬 SL 시리즈 신제품 인피니티 정식 출시 운영자(한승훈) 2022-09-16 7

임펠러 중앙부와 프레임 측면에 인피니티 미러 적용한 유니팬 시리즈 신제품

케이블 모듈 방향 전환, 탈착식 키 락 적용 등 전작과 다른 개선점 반영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리안리(LIAN LI, www.lian-li.com)의 유니팬 SL 인피니티(Infinity, 이하 유니팬 SL-INF 120) RGB 시리즈를 정식 출시했다.

 

퀘이사존

 

   리안리 유니팬 SL-INF 120 시리즈는 이전 SL 시리즈를 기반으로 새로운 설계와 디자인이 적용된 공식 후속 모델이다. 기본 블랙과 화이트의 2가지 색상을 제공하며, 1개 단품 구성의 1팩(PACK)과 3개 세트에 전용 컨트롤러가 포함된 3팩 구성이 색상 구분을 더해 총 4종이 준비되어 있다.

 

 

 

  유니팬 SL-INF 120 시리즈는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케이블이 필요 없는 조립 형태의 연결 방식을 그대로 이어간다. 쿨링팬 간 물리적 결합을 통한 핀 투 핀(Pin to Pin) 연결 방식을 지원하는 유니팬 시리즈는 데이지 체인(Daisy Chain) 효과는 물론 불필요한 케이블 수를 줄여 깔끔한 시스템 연출과 간편한 선정리 환경을 지원한다.

 

 

 

  리안리 유니팬 SL-INF 120 시리즈의 전작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임펠러 중앙부와 측면 영역에 0.5mm 간격의 인피니티 미러(Mirror)가 적용된 디자인이다. 주소 지정 RGB(Addressable RGB, ARGB)를 지원하는 이 인피니티 미러 영역은 조명의 사각 지대를 최소화해 시스템의 통일된 조명 효과를 사각 없이 꼼꼼하게 채워준다. 인피니티 미러가 적용되지 않는 후면부 임펠러 중앙에는 리안리의 로고가 새겨진 알루미늄 플레이트와 이를 따라 원형으로 둘러진 ARGB 림을 통해 어떠한 각도에서도 조명 효과가 저하되지 않도록 하였다. 

 

퀘이사존

 

 유니팬 SL-INF 120 시리즈는 최대 4개까지의 쿨링팬간 직접 연결을 지원하며, 하나의 케이블 모듈을 통해 제어된다. 이렇게 연결된 4개의 쿨링팬은 하나의 그룹으로 인식되며, 최대 16개의 쿨링팬, 4개의 그룹을 전용 소프트웨어인 L-커넥트(L-Connect) 3로 다양한 조명 색상, 컬러 패턴, RPM 등을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팬 블레이드, 팬 프레임으로 구분된 LED 영역에 개별 컬러와 모드 등을 나누어 다채로운 조명 효과를 설정할 수도 있다.

 

퀘이사존

 

   이 밖에도 케이블 모듈이 한 방향으로만 결속되던 전작과 달리 방향 전환이 가능해졌으며, 쿨링팬 간 연결을 돕는 키 락(Ley Lock)이 탈착식으로 변경되어 라디에이터의 피팅이나 PC케이스와 같은 구조물과의 간섭을 최소화 하였다.

작성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