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문의 게시판 공지사항 게시판 핫딜 게시판 질문/답변 게시판 구매후기 게시판 자료실
4 드라이버 세팅 방법 운영자(권필주) 2023-06-01 208

안녕하세요~ 여러분 컴퓨리 입니다!

이번에는 컴퓨터 드라이버 세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랜선 연결하여 인터넷 연결하시고 윈도우 설치하신다면 보통 자동으로 대부분의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세팅되지만 가끔 그렇지 못한 경우도 존재하기 때문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인보드 제조사마다 방법이 약간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이 점은 유념해주세요!

 

이번에는 저희가 많이 판매하고 있는 ASRock B650 PG Lightning 제품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드라이버를 설치하려는 메인보드 이름을 구글에 검색하시고 검색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메인보드 제조사 공식 홈페이지 제품 제품 페이지 링크가 나옵니다! 

해당 링크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접속해주시면 제품 페이지가 나옵니다. Support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클릭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지원하는 드라이버들 목록이 나오며 Select your OS에서 사용하시는 운영체제 버전을 누르시면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 후 China가 아닌 Global로 다운로드 하셔서 압축 푸시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정말 쉽지요? 너무 간단하다 보니 글이 너무 짧지만 따라하시기 그 만큼 쉽다는 뜻이기 때문에 겁먹지 마시고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끝까지 읽고 따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는 컴퓨리가 되겠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