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문의 게시판 공지사항 게시판 핫딜 게시판 질문/답변 게시판 구매후기 게시판 자료실
6 AMD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 방법! 운영자(권필주) 2023-08-08 149

 안녕하세요~ 컴퓨리 입니다!  

이번에는 AMD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하시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MD 그래픽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적지 않으시고 라라랜드(라이젠(AMD CPU) + 라데온(AMD GPU)) 조합으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적지 않기 때문에 필요하실 것 같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네이버에 AMD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검색을 하시거나 https://www.amd.com/ko/support 해당 링크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1번으로 자동 감지 되어 설치 될 수 있도록 해주시거나 2번으로 직접 사용하시는 모델 적용하셔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2번으로 설치 진행하시는 경우 다음 창이 나오는데 여기서 사용하시는 운영체제에 맞는 걸 선택하셔서 다운로드 하시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는 윈도우 10 64bit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그 다음으로 윈도우 11 64bit 사용하시기 때문에 둘 중 하나로 선택하시면 되십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글이 상당히 짧지만 그만큼 쉽다는 뜻이기 때문에 따라하시면 5분도 안 되는 시간 안에 드라이버 설치하시고 맘껏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무더운 여름 잘 보내시고 앞으로도 컴퓨리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